애교로 엄마집사 깨우는 고양이 ㅠㅠ♡

애교로 엄마집사 깨우는 고양이 ㅠㅠ♡

Articles, Blog , , , , , , , , , , , , , 100 Comments


Muji Makji Mama My baby boy~ I had a nightmare 🙁 Cuddles please~ More more Cozy~ Cuddle bear ~~ So cute!!!! Arghhh!!!! The pillow is very soft~ (Eyes slightly open) Mom, did you wake up? Maybe not… (not breathing cause it might wake Makji up…) Sweet dreams my baby~ Next morning Daddy is nothing more than a stair to Makji Makji visits once again before going to bed Makji kneading the dough So lovelyyyyyy See you all in my dreams~ Sweet dreams everyone~

Nothing To See Here Except... Cute 3 Week Old Border Collie Puppies! https://t.co/HT6II6fogY #bordercollie #Dogs #bordercolliefc

small dogs have always big hearts of ❤️".
- small dogs at Kenel Pole.

#dogs #smalldogs #dogpack #petboardingservice #dogboardingkennel #boardingdogsiscool #dogboarding #hunde #dogstyle #petservice #penitipananjing #boardingdogs #dogsphotography #penitipananjing

Back from a run with FS dog and someone (helped by a mini First Stopper) has decided to tuck themselves back into bed! #thursdayvibes #nearlytheweekend #checkoutournewbacktoworkflyer #backtowork #ppe #facemasks #socialdistancing #deepclean #firststopdog #dogs #running

“Dogs are not our whole life, but they make our lives whole.” – Roger Caras 🥰 #dogs #dogslovers #dogsfriends #DogsareIncredible #dogsarelove #love #family

Load More...

100 thoughts on “애교로 엄마집사 깨우는 고양이 ㅠㅠ♡

  • 무지막지한 막무家네 Post author

    오늘 저희가 만난지 8주년 되는 날이에요 .. ❤️
    흐ㅣ흐ㅣ
    너무 너무 사랑한다 남집사 !!!!!!!!!!!
    우리 애기들도 너무 너무 너무 사랑해애 !!!!!!!!!!!!

  • z hyunnn Post author

    What a wholesome video💕💖💗

  • 루루냠냠 Post author

    0:35 뭔가 집사님 삔 옆에 마찌 얼굴이 있어서 마찌얼굴모양 삔같아여 색도 뭔가 비슷하구 ㅋㅋㅋㅋ 그런 마찌인형달린 삔 있음 사고싶네요 그렇게라도 막지를 볼 수 있다면..

  • JJIN LOVE1204 Post author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난 언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Yuji Kim Post author

    Morning Angel Makji👼💖

  • 조진희 Post author

    아이짜증나

    ♡너무귀여워서♡

  • 핑크고양이 Post author

    우왕ㅠㅠㅠㅠ💛💛💛8주년축하드려요❤❤ 기념으로 남집사님도 그릉그릉 애교 가즈아🙈🙈🙈!!!!!!

  • 윤현우 Post author

    엄마집사 바라기 막지~
    남집사님 바라기는 무지~
    그래도 남집사는 긴장 하셔야 될꺼 같습니다~!!ㅎㅎ
    그리고 무지 막지 이뻐다옹~~

  • 뵤뵤 Post author

    매번영상귀여움 역대급 ㅜㅜㅜㅜㅜㅜㅜ하ㅜㅜ어디서ㅜ저런 개냥이가아아ㅜㅜㅜ 8주년 축하드려요~~!! 무막이랑 함께 오래가요

  • 승건 Post author

    막지😘

  • 이브이 Post author

    심장에해로운 영상이네요
    저라면… 죽었을지도요…ㅠㅜ

  • 유지혜 Post author

    꺄~~!!!!❤❤❤❤❤❤❤ 완전 귀여!!!

  • SALTY YEON Post author

    추천 영상:아빠 옆에서 자는 고양이(무지)

  • •Neon_ Heartz• Post author

    Makji is so CUTE! ❤

  • 허웅 Post author

    와,, 진짜 너무 기여..운데?

  • Vriska Serket Post author

    The purrs….good for the soul…..

  • Ciel H_ Post author

    아 진짜 무지막지는 천사냥이들이 아닐까요 ㅠㅠㅠ 긔여워..

  • 이댕댕 Post author

    막지야 나도 모닝콜로 그르렁 파티한번만해주라..

  • 김다정 Post author

    나만고양이없어😢

  • Haitian_ King Post author

    What kind of cat is makji?? SO CUTE

  • ssugloss Post author

    This is the cutest thing i've seen ㅠㅠ saranghaeyo~ (is it right)

  • pourquoi Post author

    애들 변은 어떻게 어디서 모으고 처리하는지요?

  • 이재헌 Post author

    막지야 사랑해

  • Anthony Ospina Post author

    los gatos tan bonitos
    lo que no entiendo es tu idioma
    >:V

  • AN.H.J Post author

    막지 턱라인이 생겼어여~♡
    점점 막지 얼굴털로 조각하는 경지에 오르심ㅎㅎㅎㅎ

  • hj l Post author

    헝 너무 이뽀..❤

  • 김아름 Post author

    여집사님 목숨 최소 서른마흔다섯개 있으셔야할듯… 늘 심쿵사 하실거 같아요😭

  • Post author

    나도… 나도 깨워줘ㅜㅜㅜㅜ 나 잘 못 일어나..

  • 납흔넘덜 Post author

    막지 입아래에 카레자국인가? 누런거 볼떄마다 너무 귀엽닥ㅎㅎ

  • 김남인 Post author

    뭔가 고양이를 자랑할려는게 너무 이쁘다ㅜㅜ
    우리집 이쁜 고양이좀 보세요 이런 느낌. 엄청 이뻐하는거도 느껴져서 더 기분 좋아져요

  • 사촌간 볼빨기 Post author

    나.도.고.양.이

  • 주님라이프 Post author

    진쨔..현실 소리 질렀다 너무 기여워ㅠㅠㅠㅠ 8주년 축하드려요!!! 저는 무지막지 채널 젤 사랑해요ㅠㅠ❤️

  • Eric Song Post author

    조오오오아써.. 오늘 꿈은 막쯰꿈이다..!

  • Alisha Robinson Post author

    So cute!

  • Alisha Robinson Post author

    Who Luvs This video??

  • what the fork Post author

    마찌야 너 옛날 호동아찌에서 으른이 된거야..?🤭

  • Nelly Par Post author

    Ahhh😩😩 I got heart attack ❤️❤️😭😂😂 I would die if Makji fall asleep on me like that 🥺😂❤️

  • 아기감자도리 Post author

    악 무지막지하게 귀엽닥 ㅜㅜ

  • 민영 Post author

    아침마다 찾아오는 마찌 영상 본거 같은데.. 다시 찾아오나보다.. 아니면 계속 찾아왔었나.. 마찌 넘넘 귀여워~~~~

  • 희희희 Post author

    마히라힢흐…무막쓰…❤️ ㄴ h 삶의 이유…❤️

  • 나 Post author

    나만없어 고양이 입양하고싶어 고양이
    고양이 고양이 야옹~!

    아빠가 고양이털알러지라 못데리고옴…ㅋ

  • Кот из Америки Post author

    당신은 사랑스러운 어떤 고양이를 가지고있다… 통역사를 사용하여 코멘트 써 🙂

  • 겨자케찹치킨밥주걱 Post author

    김막지(성씨모름) 장난해….? 나 죽는 꼴 보고싶어서 환장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진짜 과제할라 그랬는데 너가 꿈에서 보자길래 눕는거야 알겠어…? 나진짜미쳐…. 꿈에서라도 막지 네 턱긁어주고싶어 미치겟다고……,,,.ㅜ ㅜ 자기전에 주기도문외우고 반야심경외우고 눈물의똥꼬쑈 소리벗고팬티지르고 마법진그려서 막지 강냥술 할거야……. 안오기만해바 너… 너있는방향으로 하루세번 절하면서원망할거야

  • 김주호유튜브kimjuho_youtube Post author

    저희사촌동생은 절 너무귀찮게 굴어서 짜증나는데ㅜㅜ 막지가 저한테 맨날애교부리면 사르르 녹아버릴듯;;

  • 린네코 Post author

    넘 귀여워여!!!!!!!!!!!!!!!!!!!!!!!!!!!!!!(아아 고양이 키우고 싶다아)

  • 야생토끼 Post author

    이 영상 보면서 헤벌레 웃다가 동생이 지나갔는데 겁나 한심한 표정으로 처다봤는디 뭐가 문제였을까(진지)

  • 채규진 Post author

    아..세젤귀🥰💗

  • FRANCEMUZ Music_Cat_Travel Post author

    8년이나요 ? 너무너무 귀엽네요 ~

  • 김쌤수업앨범 Post author

    애기 때 영상인가 했더니 스타일이 네모네용^^귀여움은 여전하구요

  • 벚꽃샤셰 Post author

    무지도 좋지만 머니머니해도 막지지 … ㅠㅠ 센스쟁이 애교쟁이 엄마바보 가르릉왕 눈똘망이 세젤귀 털복실이 점프냥이 사랑둥이 마찌마찌 !! 저런 고양이들을 키우면 매일매일이 행복하고 다음 날이 죽도록 기다려져서 잠도 못 잘 것 같아요… (이러면서 막상 키우면 곯아떨어지는 타입)

  • 하모니티비 Hamony TV - Munchkin Cat Family Post author

    애교쟁이~ 너무 이쁘네!!😻😻

  • helloNY_style Post author

    너무귀여워요!! 무지막지, 헤헤 저희집 냥이들도 보러놀러오세요:)ㅎㅎ

  • 김송이 Post author

    진짜 너무 한번만 실제로 보고싶어요…. 무지마찌ㅜ

  • 박예인 Post author

    막지에게 이런 존재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 청암 Post author

    우왕 부러땅… 우리 복디기는 언제 내옆에 와서 잘라는공…ㅠㅠ 가스나야 이제 밀당 좀 그만하즈아…..

  • 김서영 Post author

    나도 캔따개하구싶다구!!!!

  • Alexandre KIM Post author

    흠 남집사님은 무지가 깨우나요?

  • 토종햄스터 Post author

    악! 내 심장!!!!

  • 뀨아깅송송 Post author

    으아앙 나도 고양이 키울꺼야ㅑㅑ

  • 원찬빈 Post author

    우리고양이는왜안저러고 왜맨날 물기만할까요?

  • Светлана Сим Post author

    Makji rabbit?

  • instantclassic Post author

    little dark nose looks like a stuffed animal so cuteee

  • LaDulHome [라둘이네] Post author

    😘😘😘 막지야 막 밟고 다녀줘~~~~

  • 뻔쩍멩지 Post author

    개인적으로 이 야옹이 채널이 젤 귀엽구,집사님덜도 넘흐 조아ㅠㅠㅜㅠㅠㅠㅜㅜㅠㅠ

  • 공장의 냥아치들 Post author

    인형이 움직이는데요??
    귀여워~미쳤나봐~ >.<

  • 잇힝 Post author

    아아아 막지야ㅠㅠㅠㅠㅠ 진짜 너무 사랑스러워 와 저 인생 살면서 저리 귀여운 고앵이 못봤어요ㅠㅠㅠㅠ 유튜브ㅠㅠㅠ해주셔서ㅠㅠㅠㅠ감사ㅜㅜㅜㅎㅐ요ㅠㅠㅠㅠㅠㅠ 아 근데 혹시 반지 진짜 캡숑 예뻐서 그러는데 반지정보 알려주실 수 있나요ㅠㅠㅠㅠ💍

  • 페페로니 Post author

    남집사님 여집사님 두분의 8주년 추카드려용~~~ 하지만 그것보단 마찌가 더 눈에 들어오는건 안비밀…♥

  • 짱쥰 Post author

    너무 귀여워서 눈물난다 ㅠㅜㅠ 사랑해 무지막지…

  • verse wonder Post author

    왜 깨우러와서 자고구래 사랑스럽게ㅠㅠㅠㅠ♥♥

  • Shani Asraf Post author

    May I ask why do you blurr your face, I really don't understand

  • H yun Post author

    와 쩐다….

  • 고양이하자 Post author

    아침에 저러면 기분 좋져 ㅎㅎ
    새벽에 저러면 짜증남 ㅋㅋㅋ

  • 길냥이 Post author

    막지는 이제 털이 안자라나나용?

  • 징조 Post author

    아 편집에 나랑 안맞네

  • 류기윤 Post author

    나도 저런 알람 있으면 세벽에 일어날거같은데………

  • 브라운더스트 Post author

    막호동… 엄청난 파괴력이드아앙 끼야아앙

  • 복숭아바 Post author

    지구뿌셔!!!!!!!!!!!!!!!!!!!!!

  • 최휘준 Post author

    허..어쩜 이리 귀엽냐…

  • 16 shots Post author

    심장이 빨리 뛴다는게 이런 느낌이구나

  • ArinLove with Doggies Post author

    굉이들 표현이 웰케 현실같지? 너무 귀엽다, 나두 같이 표정짓고 있네…ㅎ

  • 유시현 Post author

    막지무지 너모 기여운데…발바닥한번이라도 만져봤으면..

  • Rahio1009 Post author

    막지 너무 귀여워서 눈물이 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지 모닝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지 머리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롱고롱고롱 막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서 화가 나고 눈물이 나고 아아아아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초르비 Post author

    애기고양이네요 ㅎㅎ😁😁

  • 초르비 Post author

    깨우러왔는데 도로 자고있어 ㅋㅋㅋㅋㅋㅋ

  • [Mari’s house]마리의집 Post author

    나한테도 해줘 무지야..,…:..

  • 기억할게 Post author

    막지는 쫀듯한 인절미…. 무지는 쫀듯한 가래떡 ….왜 떡으로 봤냐구요? 말랑말랑해서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오오 집사님 축하드려요 오래오래 가시고 무지막지 영상도 오래오래 가요!!!

  • 뽀롱뽀롱 Post author

    이런… 귀여운 녀석 가지고 싶은 녀석…♥

  • 우진 Post autho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껌딱지 막지 귀여워ㅠㅠ

  • ZuanYe HT Post author

    이거 왜 글씨체가 다르지;;?

  • 팡팡이 Post author

    와 지나치게 기엽다… 뭐지? 너무 기여운데…?
    (8주년 축하드려욤💕💕)

  • 언제나함께by여니 Post author

    고르릉ㅎㅎ 귀여워여~~~~ 넘 귀여운거 아니냐구요!!!!!!ㅜㅜㅎㅎ

  • 솔의눈 Post author

    썸네일 진심 화가나는 비주얼..
    나만 고양이 없다는걸 자각하고싶지않은데 자각하게 해서 화나는 숨멎비주얼
    나만없어 고양이ㅠㅠ

  • V S Post author

    아 너무귀여워 어떡해 아 제발 아 아 나 살려줘 아 제발 진짜 귀여운데 어떡하지 아

  • 최수진 Post author

    심장에 무리가 온다…더 보면 심장이 없어질꺼같아여…❤️

  • 코더로이 Post author

    그릉대는 소리만 모음해주심 안되나요?
    키우고 싶지만 저 출근하고 나면 외로울꺼 같아 입양안하는데..
    주위에선 고양이는 혼자서도 잘있다고 하네요. 사람도 고양이도 성격이 다를꺼 같은데..
    최애는 꾹꾹이!!!
    받아보고 싶네요 🙂

  • 김도희 Post author

    가쓰오부시 많이 컷네요 ㅎㅎ

  • Jiye C Post author

    유튭알고리즘을 통해왔는데 넘 귀여운 고양이들과 집사님!!! 여기 정착하겠습니다😍

  • [Sammy Peek a BOO]피카타임 Post author

    난 무지를 좋아하는데 ㅠㅠ 막지가 오늘 찢엇다 ㅠㅠㅠ 울딥에도와줭 ㅠㅠ

  • 쵸집사 Post author

    인트로 영상 너무 귀여워요~~~🥰

  • 떡볶희 Post author

    편집은 직접 하시는고에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