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둥이 메인쿤에게 옷을 입히면?? Clothes for the cat? korea cat vlog

순둥이 메인쿤에게 옷을 입히면?? Clothes for the cat? korea cat vlog

Articles, Blog , , , , , , , , , , , , , , , , , , , , , 38 Comments


I presented my cat with clothes Giraffe-like friend Cats don’t like gifts The cat is gone What’s up? I gave my cat a hat But the hat is too big The cat is out of sight
(Head banging) Still screen? Come here ~ Meow making film What would you like as a cat gift? She said it was a dinosaur
But she bought a giraffe doll She plays well alone Cat gifts are just an excuse She bought cat gifts and played well. Thanks for watching
Like and subscribe please

38 thoughts on “순둥이 메인쿤에게 옷을 입히면?? Clothes for the cat? korea cat vlog

  • ᄋᄋᄋ Post author

    현타 온 잔바..집사님 머리 붙이신 건가요??

  • 엔상세세상엔 Post author

    ㅋㅋ 토끼가 어울림

  • 윤현우 Post author

    고장난 잔바 정말로 귀엽습니다.!!

  • Katy & Alaska Post author

    Does not like it ! My cats would hate me for this ! Wishing you a beautiful sunday ! Stay safe ! Greetings from my Katy & Alaska !

  • 김종수 Post author

    구니: 휘이잉~ 고양이 옷 입으니 쉰나! 예쁜거 같아!!
    잔바: 이 집사놈,,,,
    역시 생머리가 더 어울리는듯해요😁😁

  • 이경아 Post author

    저희고양인 블랙인데 메인쿤이저렇게 개냥이구나 저희집고양인 ㅠ 무뚝뚝

  • Tasama TV Post author

    Very beautiful vdo
    Lovely hats
    I love the Giraffe one
    😻😻😻

  • P황제 Post author

    ㅎㅎㅎㅎ 돈낭비 하셨다 집사님들의
    맘이랑 양이 맘이 전혀다르죵
    (이따위 모자나 옷을 살바엔 츄르를 더
    구입해라)잔바의 심정일듯 ㅎ
    양이들은 옷.모자 너무 실어하는듯

  • XimerTracks - Sub To Me Post author

    Here before 3000 subscribers. when's your next Video? Can we Be youtube friends? :d

  • 호랭이하늘이 뱅갈맛집 Double Bengal Cats Post author

    오이오이 잔바쿤 내가 왔다구!!
    비록 집사의 사리사욕에 당한 것 같긴 하지만 귀여우니까 괜찮다구!!
    오늘 잔바는 뭔가 순딩순딩한 얼굴이네용 ㅋㅋ

  • 고요속의우다다 Post author

    잔바ㅋㅋ감모자쓰고 고장났어요ㅋㅋㅋㅋㅋ

  • 김지산 Post author

    하 잔바너무귀엽다 옷입은거 심장에무리입니다…ㅜㅡㅜ기여워..

  • 커퓐역시맥심 Post author

    당근 잔바 이뽀 ~~~ ㅋㅋㅋ
    이틀 새벽까지 일해서 볼정신이 없었넹 ~~ 오늘은 여기부터 ~~~

  • 김민수 Post author

    귀요미 ㅋㅋ

  • 정재석 Post author

    와! 짱큰데 귀여워!

  • 유진 Post author

    😄😄😄😊

  • 박살문 Post author

    ㅋㅋㅋㅋㅋㅋ고양이들은 뭐든지 입히면 고장나던데 잔바도 예외는 아니네용ㅋㅋㅋ 잘보고 가요 집사님 요즘 바람 많이불던데 감기조심하세요😊

  • 류준 Post author

    옷을보자마자 숙이에게도 입혀보고싶어졌어요..^^; 근데 잔바씨도 모자 씌우믄 고장나버리네요 저히집 숙이도 머리에 뭔가를 씌우면 고장나버리거나 얼음이 되어버려요..
    근데 주인님 밖에나가신거(집앞산책말고는) 처음보는거같은데.. 밖에도 나가시는군요ʕᵔᴥᵔʔ

  • 하모니티비 Hamony TV - Munchkin Cat Family Post author

    ㅋㅋㅋ 표정부터 행동까지 싫음!!😻😻

  • 아사달 Post author

    우울한 잠바 불쌍 ㅎㅎ
    모자쓰고 시야가려져서 짜증부리는거보고 순간 답답함을 공감했네요 ㄷㄷ

  • svt ford mania cobra Post author

    1:38 😂🙏 (오 근데 기린 속으로 생각했는데 나름 소오름? ㅎㅎ)

  • 유진 Post author

    모자쓴 잔바 넘 귀여워요ㅠㅠ

  • 개구리 Post author

    ㅋㅋㅋㅋㅋㅋ구여워잔바😍 집사님 구독자2천명 돌파 축하드립니다!!

  • 아벨 Post author

    다귀여워요❤😊🥰

  • svt ford mania cobra Post author

    쟌바 콤콤냄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냥냥스튜디오 Post author

    응? ㅋㅋㅋㅋ 이거 무슨 옷이죠?? 기린을 엎고 있네요~ 귀여워!! ❤
    응? 뭔가 당근도 지나간 거 같은데요 ㅋㅋ

  • 섭집사 Post author

    2천명 넘으셨네요👍👍

  • 으아니 EUANI Post author

    0: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웃했어요

  • 강경석 Post author

    ❤️

  • svt ford mania cobra Post author

    파랑색 구뜨구뜨 🤗

  • 홍시판타지 Post author

    잠바 잠깐 고장났었네요🤣🤣
    기린옷은 뭔가요 ~ 기린을 업고 있는 것 같아요 ~🤣🤣
    이사 잘 하세요~

  • Hannibal Santos Post author

    Hello..new here from Brasil..i love cats 🐈🥰😍❤️

  • sinichi ogawa Post author

    안녀하세요 😻ちゃん기 린 の👒似合ってますね🙆 귀 엽 다 カワイイ😸 좋 은 하 루 되 세 요 良い1日を(*^^*)

  • 아빠의사생활 PaPa's Life Post author

    전 기린을 업을줄 알았습니다. ㅋ 옷이였군요
    . 잔바보다 집사님이 인형모자 더 잘어울리시는 듯. ㅋ

  • 담담담 Post author

    감은 진짜 잘어우리넹 ㅋㅋ

  • Woorl Post autho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바 너무 귀엽네요 옷 입으니까 바로 고장나 버리네욬ㅋㅋㅋㅋㅋㅋ

  • 애옹일기 Meow Diary Post author

    ㅋㅋㅋㅋㅋㅋㅋ감모잔바 귀여엉☺️💛💛 나두 감모자 살랭🙈🙈 공룡 귀여운데 아쉽네오 근데 우리 집사님 머리가 갑자기 길어져버렸…????

  • 지나가다댓글담 Post author

    전 파란색보다 핫핑크가 더 잘어울리는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